제 13회 서귀포 유채꽃 국제 걷기 대회 제주 그 곳은

제 13회 서귀포 유채꽃 국제 걷기 대회를 한다고 한다.


 http://www.walkingjeju.com/  <<네이버에서 링크해 놓은 홈페이지

참가는 무리고... 전야제라도 구경해볼까 하여 홈페이지를 기웃거려보았는데..뭔지 모를 위화감이..
웬걸.. 홈페이지는 제 12회 분이었고, 날짜 및 행사 안내도 작년 내용이었다.
..작년하고 똑같은 내용으로 진행할 셈으로 그냥 둔걸까.

하지만, 조금 성의가 있었다면, 날짜 및 회차라도 수정을 했을텐데.
타이틀은 국제 걷기 대회라면서 너무 무성의 한 건 아닌가 생각된다.
홈페이지에 들어가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, 홈페이지 자체도 초보중의 초보가 디자인 한듯. 엉성하기 이루 말할데가 없었다.
한마디로 읽기도 힘들고 , 아니 읽기도 싫고, 게시판은 스팸으로 도배질.. 그것도 작년에 올린 스팸들도 버젓이 존재 해 있었다.
행사를 한다고는 해놓고 홈페이지는 버렸나보다.
...라고 생각을 했는데.

불의의 사고로(?) - 블루스크린이 떠버린 관계로 - 재부팅을 하고 이번엔 다음에서 검색해 보았더니

서귀포 유채꽃 국제 걷기대회   (<< 링크 주소가 너무 길어서 ...)

KAPA 홈페이지가 뜬다.
이곳에서는 행사 개요및 일정이 깔끔하게 나와있었다.


(출처 : KAPA홈페이지)

위의 본 행사 외에도
행사 전날인 금요일 16:30~17:30 에는 거리퍼레이드가,  18:30~21:00 에는 국제친선의 밤이 전야제로 있을 예정이고,
행사 당일인 토~일 09:00~17:00 사이에는 주 경기장에서 체지방 측정, 걷기 교육관등을 운영하며, 건강상담도 할 예정이라고 한다.

참가비를 내고 미리 신청하고 참가하는 참가자 외에도 (20일 마감)
인터넷 마감 후에도 누구나 무료로 함께 걸을 수 있다고 하니 마음이 내킨다면 그리고 체력이 허락한다면 함께 걸어도 좋을 듯 하다. 무료와 유료의 차이점은 주최측이 제공하는 물품의 차이 인듯 한데......아.. 하나 더 , 무료 참가 인 경우, 완보를 한다 하더라도 완보증을 받을 수 없다고 한다.


 솔직히 말해서 나는 함께 걸을 자신은 없고..(걷기대회는 초등학교 5학년때를 끝으로 참가 해 본적이 없다.)
전야제가 안된다면 주말에 소풍기분으로 놀러가 볼까 한다.

같이 걷지는 못해도, 모두들 완주하시길 마음속으로 기원한다. 화이팅~~!!



( 출처 : KAPA홈페이지 )
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